[과일 채식][임신 10주차] 내가 내 습관에 화가 난 거야


홀푸드 Whole Food

과일중심 Fruit-Based

자연식물식에 가까운 채식 Plant-Based or Vegan

고탄수화물 저지방 다이어트
High Carbohydrate Low Fat
HCLF Diet

프루테리언을 지향하는
다이어트 일기
Fruitarian Diet Diary



안녕하세요.
프루테리언을 지향하는 진홍입니다.


항상 저녁이 문제인 것 같아요.
저녁밥이 아닌.. 저녁 그 자체가.

집에서 쌓인 스트레스가 출근하면..
몸이 멀어지니 마음도 멀어져서 괜찮아지는데.
퇴근 후 집에 가면, 스멀스멀 고개를 드는..?
이러면 집 자체가 문제인 건가...;;

어제는 너무 화가 많이 났었어요.
처음엔.. 자녀님에게 났었는데.. 화 내진 않았고.
좀 차분해진 지금, 다시 생각해보니
제 행동에 화가 났던 것 같아요.

뭉개진 오예스가 뭐가 그리 아깝다고..
꾸역 꾸역 먹었나.. 차라리 새 걸 먹지...
오예스 한 봉지 낭비할만한 여유는 되면서.

[ 남은, 남긴 음식 먹지 말자 ]
라는 생각이 좀 더 확고해진 기분입니다.
돈 아까워하지 않고, 완전히 확고해지려면
좀 더 시간이 필요하겠지만...
하나씩 노력하면. 언젠간. 분명..!


오예스 따위로 자녀에게 화내지 말자.

나의 자녀는 무한히 소중하니까.



09:50
사과

어제 먹은 오예스 때문에
분명히, 속이 좀 더부룩한 기분이었는데요.
출근 후.. 일을 좀 하니 배고픔이 느껴지는..?
뭐지.. 위가 커졌나... :-(



수분 보충과 당분 보충 그리고 파이토케미컬.
각종 무기질과 비타민이
나의 기분을 좀 업!! 시켜주길 바라며..

사과 하나 아삭아삭.
꼭꼭 씹어먹는 건 실패ㅋ



11:40
파인애플, 포도주스

오늘은 오후 출장이 있어서
든든하게 먹는게 좋기도 하고
저녁 과식, 폭식, 집착을 피하기 위해선
항상 낮에 잘 먹는게 필요하지만.

오늘은 과일만 먹고 싶더라고요.
물배만 차서 나중에 힘들겠지만..
그래도. 그러고 싶었습니다.



파인애플을 먹으며 다시 한번 다짐합니다.
[ 남은, 남긴 음식 먹지 말자 ]
꼭 성공하리. 꼭 습관화하리.

나의 자녀에게도 꼭 알려주리.
음식 남기면 벌 받는게 아니라
억지로 먹는게 잘못된 것이라고 가르치리.


출장 중, 회의 중에 출출하면 조금씩 먹으려고
포도 주스도 챙겼습니다.
하지만.. 먹기는커녕. 너무 졸렸던.
조느라 못 먹었던 포도 주스....ㅋㅋㅋ...
다시 집에 가져다 놓았는데.. 언젠간 먹겠지..?



18:00
사과, 김치 두루치기

오늘은 평소에 비해 많이 늦게 귀가했어요.
오후 출장지가 좀 멀었거든요.
덕분에 긴 시간 동안 버스를 탔더니
멀미가 오더라고요.. 울렁 울렁...ㅜㅜ

환승하고, 걸어서 이동하느라
그렇게 오래 타지도 않았는데.. 멀미... 하.
이것도 입덧이겠죠..?
분명.. 끝나는 거겠죠..?


귀가 후, 자녀님을 챙기며.. 내 밥도 챙기기!!
오늘은 최대한 체력을 비축해두어야 합니다.
내일은.. 새벽부터 한밤중까지.
오롯이 혼자 육아. 독박 육아거든요.

페이스 조절을 위해선.. 최대한 아껴야 해...!!



체력 곳간을 채워둬야, 아껴 쓸 수도 있죠.
일단 채우자. 일단 먹자. 과일이 먹고 싶어..!

사과가 눈에 보여서 먹었는데-
오늘 낮에 사과를 먹었었네요ㅋㅋ
사진 정리하니까 생각이 나는...ㅎ

조금 퍼석한 사과여서.. 별로였어요.
이럴 줄 알았다면.. 전에 사 둔 파인애플 음료를
마셔보는 건데.. 애는 또 언제 먹어본담...?
(생 파인애플을 먹고 있으니..;;)



그리고 오늘의 메인 요리.
김치를 엄청 엄청 많이 넣은 두루치기입니다.
고기도 많이 넣었는데.. 김치만 보이는 매직~★

짜고, 기름지고, 자극적인 맛. 조으다.
머리끝까지 차오른 스트레스가
조금씩 가라앉는 기분... 이히힛.

입에 넘 맞아서, 목구멍까지 차오를 만큼
배부르게 먹었습니다ㅋㅋㅋ



저녁을 그렇게나 맛있게, 많이 먹었는데도
달달한 디저트가 생각나더라고요.

온종일 파인애플 위주로 먹었으니
더 많은 칼로리가 필요했을 수도 있지만.
아마 김치 두루치기가 맵고 짜니까
입안을 깔끔하게 만들어 줄
무언가를 원했던 것 같아요.

하지만 먹지 않았다...ㅎ 잘했나?


내일은 온종일 독박 육아.
하지만, 내일만 잘 버티면.. 주말이야.
힘내자. 할 수 있어..!!



Enjoy Fruit-based Meal!!

Start Plant-based Diet!!



 Youtube


Blog ▷ https://blog.naver.com/anilove333 
         ▷ https://todayfruit365.blogspot.com

Instagram ▷ https://www.instagram.com/todayfruit365

Facebook ▷ https://www.facebook.com/1950739301633646

Youtube ▷ https://www.youtube.com/channel/UCQrl-lOQqDWYqUFFHtzINpQ


댓글

가장 많이 본 글

글목록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