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일 채식][임신 29주차] 위는 작아진 것 같은데, 더 많이 먹는 기분


홀푸드 Whole Food

과일중심 Fruit-Based

자연식물식에 가까운 채식 Plant-Based or Vegan

고탄수화물 저지방 다이어트
High Carbohydrate Low Fat
HCLF Diet

프루테리언을 지향하는
다이어트 일기
Fruitarian Diet Diary




안녕하세요.
프루테리언을 지향하는 진홍입니다.


분명히. 위는 작아졌다. 틀림없다.
과일 2kg은 거뜬히 먹었던 내가.
밥 세공기도 먹던 내가.
그렇게 먹고도 이어서 간식 먹던 내가.
지금은 그렇게 못 먹는다.

과일은 1kg까지만. 더 먹으면 물배로 힘듦.
밥은 두 공기가 마지노선. 더 먹으면 숨쉬기 힘듦.
이렇게 먹고도 과자는 먹고 싶지만-
배불러서 못 먹는다. 배불러서.

먹고 싶은데 못 먹는 거.. 서럽다. 다 알 것이다.
나 요즘 너무 서럽다고요...ㅠㅠ


근데, 한편으로는 좀 그런 게.
분명, 위는 작아졌는데. 많이 못 먹는데.
예전에 비해 더 많이 먹는 기분이다.

예전이든, 지금이든.
먹는 횟수가 비슷하므로.. 단순히 생각하면(?)
양이 줄어든 게 맞는데.
더 많이 먹는 기분임. 정말로 기분 탓인가..?

살찌는 거 보면 딱히.. 그런 것 같지도 않은데.
모르겠다. 하하. 젠장.


만약, 적게 먹는데도 살찌는 거면..
임신이 좀 원망스러울 것 같네..




바나나

어젯밤. 자기 전에 과자를 좀 먹었더니
아침에 배가 안 고픔ㅋㅋ
역시.. 먹고 자면 배가 안 고파. 배불러ㅋㅋ

그런데.. 뭔가 먹고는 싶었다.
왤까.. 이런게 거짓 식욕..?


아침은 건너뛰고. 무리하지 않는 선에서 근무.
오전 근무를 마치고, 점심을 먹었다.



어제 남긴 바나나가 꽤 잘 익어 보여서
맛있을 것 같아서 챙겼드만.. 웩.. 아니야..ㅠ

너무나 충격적일 만큼. 너무 맛이 없었다.
숙성이 아니라 썩어가는 것 같은 맛.. 퉷




파인애플 + 고구마 말랭이

먹는 둥.. 마는 둥.. 바나나를 먹어 치우고.
배가 차는 듯.. 아닌 듯.. 계속 허기졌다.



비상용으로 쟁여 둔(?) 파인애플로 입가심을..



비상식으로 챙겨온 고구마 말랭이를 뜯었다.
맛은 나쁘지 않은 수준. 배는 적당히 부른 기분?



입덧은 아닌 것 같은데. 입맛이 변한 건지.
바나나는 최악의 맛이고, 파인애플은 그럭저럭.
고구마 말랭이는 그냥 찐 고구마가 나은 기분.

먹고 난 뒤, 자리에서 일어나는데. 배 엄청 땡김.
뭐지.. 하며 다시 앉으니, 이젠 토할 것 같음..
고구마 말랭이가 역류하는 기분이었다.

기분 최악 + 컨디션 최악 + 피로도 급상승
라면 국물 같은 얼큰한 국물이 엄청 당겼다.
‘와.. 미치겠다..’는 생각이 절로 들었음.


이 와중에 초코 과자가 먹고 싶었던 건 안 비밀.
한참 뒤, 과자 먹은 것도 안 비밀.

일반식 좀 먹었다고.. 엄청 당겨 하는 건가??
마치 금단현상처럼? 아니면 중독처럼?




밥 + 볶음 김치

점심이 너무 엉망이었어서.
맛있는, 아주 맛있는 음식을 원한 저녁밥.
하지만, 기대는 늘.. 나를 배신하지ㅋㅋ

반찬도 없고, 뚜렷하게 당기는 것도 없고.
뭘 먹어야 하나.. 고민하는 중에. 반찬 겟.
와아 와아 와아. 볶음 김치다. 얼마 만의 김치람?


칼 퇴근 후, 파워 귀가.
만원 버스라 힘들었지만, 김치 생각에 두근두근.



무화과로 입안을 싱그럽게-
무화과 판매는 많지만, 잘 익은 건 안 파네..
뻐얼겋게 잘 익은 거. 사 먹고 싶다.



그리고.. 오늘의 저녁.
밥과 미역 장국? 그리고 볶음 김치.
사진엔 찍히지 않았다는데 함정? ㅋㅋㅋ

맛있으면 밥 비벼 먹고,
안 매우면 고추장 넣어 비벼 먹을 생각이었는데.
꽤 많이 매웠고, 많이 짰다. 계획 무산.


그냥, 반찬처럼 먹음. 매워서 힘들었음.
매운 데다 자녀님이 계속 말을 거니
제대로 못 먹은 기분이었다.

그 와중에 밥 두 공기 먹은 건.. 뭐람ㅋ





데헷... 기분이 별로다.
바나나는 너무 맛이 없었고..
고구마 말랭이도 별로.. 게다가 과자 먹고..
저녁도 기대했는데, 망해서?

좀 웃기다는 생각..
먹는 걸 즐기지 못해서 불행한가?
매운맛을 즐기지 못해서 아쉬운가?
먹고 지내는게 왜 이리 힘든 거지..?

아.. 맛있는 거 먹고 싶다..
요즘은 뭐가 맛있으려나..?
추석 때문에 물가가 오른 것 같아서
뭘 사기 참.. 좀.. 그렇다.. 쳇.




Enjoy Fruit-based Meal!!

Start Plant-based Diet!!



 Youtube


Blog ▷ https://blog.naver.com/anilove333 
         ▷ https://todayfruit365.blogspot.com

Instagram ▷ https://www.instagram.com/todayfruit365

Facebook ▷ https://www.facebook.com/1950739301633646

Youtube ▷ https://www.youtube.com/channel/UCQrl-lOQqDWYqUFFHtzINpQ


댓글

가장 많이 본 글

글목록

자세히 보기